소개
|
해당 논문은 융합적 사유능력 함양을 위한 글쓰기 교육의 실질적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학습현장에서의 구체적인 적용과 실천 지침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
자료명
|
융합적 사고에 기반한 이공계 글쓰기 교육:문학텍스트를 활용한 학술 에세이 쓰기를 중심으로 (Composition Education for the Department of Science and Engineering Based on Convergence Thinking : Focused on the Writing of Academic Essays Utilizing Literary Texts) |
저자
|
박현이
|
발행기관
|
한국교양교육학회
|
발행년
|
2012
|
등록번호(ISSN)
|
1976-3212
|
학술지명
|
교양교육연구
|
권호정보
|
vol.6 no.4 pp.41-102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7 11:24:2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