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창의융합교육 개발 ·운영 과정에 대한 디자인 사고적 고찰 (A Study on Design Thinkning for H-STEAM (Human-centered Converge
2017-11-29 09:43:59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00 | 추천 32
소개
본 논문은 H-STEAM 교육은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을 융합시킨 "인간중심 창의융합교육"으로 먼저 지식을 배우는 이유를 찾고, 사람에게 적용하는 방법을 터득함으로서,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문제 해결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교육시스템에 관해 분석한 자료이다.
자료명
인성·창의융합교육 개발 ·운영 과정에 대한 디자인 사고적 고찰 (A Study on Design Thinkning for H-STEAM (Human-centered Convergence Education) development and Operation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