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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 정보원 DB
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2017-12-04 13:51:4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94   |   추천  58

 

소개

  본 연구는 기능추가 패러다임 선행연구와는 차별되게 기개불일치, 준거점 의존, 그리고 범주화 이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변인을 제안한다.

자료명

 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Why do consumers seek “Multi-functional” CPs : Focusing on categorization bias based on functionalities number and mediating effects of future usage level)

저자

 이진휘

발행기관

 성균관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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