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의 목적은 국내대학의 인문사회 및 예술 분야 융합교육 현장에서 시행하고 있는 학제간 융합교육의 활성화를 위해 융합적 교육역량을 담보할 수 있는 융합적 사유양식의 특성을 규정하고 융합적 방법론을 마련하려는 것이다.
|
자료명
|
융합적 사고방식과 방법론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 및 예술 분야의 학제간 융합교육을 위해 |
저자
|
이희용
|
발행기관
|
서울신학대학교
|
발행년
|
2016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19 12:38:1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연구 보고서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