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2
7 동향분석
8 성학십도 1
9 cj100 5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융합인재교육(STEAM)형 프로젝트기반 학습(PBL)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효과 2017-12-01 15:41:22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375   |   추천  73

 

소개

  이 연구의 목적은 초등학생들에게 융합인재교육(STEAM)형 프로젝트 기반 학습(PBL)이 창의적 인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탐구하는 것이다. 네 가지 서로 다른 주제(우주, 우리는 하나, 교통, 간식)를 다룬 프로젝트 학습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호기심, 상상력, 인내/집착, 개방성, 모험심, 유머감, 독립심 등의 요인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탐구하였다. 

자료명

 융합인재교육(STEAM)형 프로젝트기반 학습(PBL)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인성에 미치는 효과

저자

 윤은숙

발행기관

 광주교육대학교

발행년

 2017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7 11:42:1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인재양성을 위한 디자인교육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초등학교 5학년 중심으로 (A study on design education program for the cultivatio 2017-12-01 15:44:57
- 다음글 : 독일 초등학교 음악교육에서 융합학습 탐색과 수업사례 분석 2020-07-10 11: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