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는 융합형 수학영재교육에 대한 초등수학영재교사의 인식 실태를 분석하고, 융합형 수학영재교육의 효율성 증진을 위한 내실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
자료명
|
융합형 수학영재교육에 대한 초등수학영재교사의 인식 실태와 융합형 수학영재교육의 내실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서울·경기지역 초등수학영재교사를 중심으로 |
저자
|
이혜경
|
발행기관
|
고려대학교
|
발행년
|
2016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7 11:41:5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