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소통과 융합 |
2017-12-05 14:34:43 |
|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
조회 648 | 추천 129 |
|
|
소개
|
본 연구단에서는 한글을 배우고 사용하는 다양한 대상자(아동 및 성인)에게 한글 읽기(문식성 혹은 문해)에 관한 과학적 연구를 실시하여 이 분야의 이론적, 학문적 발전을 이룩하고자 하였고, 한글 읽기 부진아들을 위한 한글 읽기 교육 중재 프로그램의 개발과 난독증 진단 검사의 개발 등으로 현실적인 적용을 하려는 두 줄기 큰 목표를 수립하였다.
|
자료명
|
소통과 융합 |
저자
|
조증열
|
발행기관
|
경남대학교
|
발행년
|
2013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0:5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1-01-07 11:59:08 에 운영자님에 의해 논문 DB 에서 연구 보고서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