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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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차세대 국가 고부가가치 산업을 이끌 문화예술과 콘텐츠산업 융합 발전방안을 제시하고 그 문제점과 대응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이글의 목적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융합형 콘텐츠 신시장 개발인데, 그 가운데에서도 CG산업 사장의 개발육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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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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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예술에서 문화산업콘텐츠 융합을 통한 발정망안 연구 (A Study on the Development plan through Convergence of Culture Industry Contents in Culture and Arts) |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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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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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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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대학교 교양교육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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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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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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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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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5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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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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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양논총 제 6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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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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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6 pp.4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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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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