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본 연구에서는 환경 교육에서 과학사를 활용한 교육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과학사 사례들이 어떻게 구성되는지를 살펴보았다. 과학사 사례의 융합성을 분석한 후 융합적 특성에 따라 다윈, 과학 소설, 기후 변화 등 3개 주제로 총 7차시 수업을 개발했다.
자료명
저자
이지희, 신동희
발행기관
한국환경교육학회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1225-1259
학술지명
環境敎育
권호정보
vol.28 no.4 pp.242-261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7:0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