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에서는 수학과 사회과 교과간의 융합 교수 학습법을 분석하고자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태도와 융합수업 인식에 대한 설문지를 만들어 융합수업 전후에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하였다. 그 후 설문지를 바탕으로 융합수업에 대한 인식과 곤련성에 대해 분석한 자료이다.
|
자료명
|
수학과 사회과 교과 간의 융합 교수학습 분석 |
저자
|
우선미
|
발행기관
|
한국외국어대학교
|
발행년
|
2015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53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