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4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과학과 예술을 융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nvergence Science Class of Science and Arts on 2017-11-29 10:09:2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02   |   추천  40

 

소개

  본 논문의 목적은 과학과 예술을 융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한 것으로 STEAM 모형을 이용하여 화학교과 중심으로 예술을 융합한 수업자료를 준비하교 정규수업시간에 적용하여 고등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 과학적 태도,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았다. 

자료명

 과학과 예술을 융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nvergence Science Class of Science and Arts on High School Students' Recognition)

저자

 황주란

발행기관

 한국교원대학교

발행년

 2014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4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고등학교 수학과 경제 융합 프로그램의 적용 및 효과 2017-11-29 10:39:43
- 다음글 : 농업-ICT 융합 공공서비스 이해확산을 위한 소비자 인식연구 2017-11-29 10:0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