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해당 연구는 "문학-미술-과학"융합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을 통하여 학습자의 상상력 및 창의력의 향상을 확인하기 위한 사례 연구로써 학습자의 융합적 사고력과 감성적 체험의 영역에 대한 통계수치는 과반수 이상의 학습자가 본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심감 있게 창의적으로 표현해내느 능력의 향상과 더불어 본 연구에 대한 높은 흥미와 관심도 가지게 되었다.
|
자료명
|
"문학-미술-과학"융합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사례 연구(I) (A Case Study (I) on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Literature-Art-Science" Integrated Education Programs) |
저자
|
최병길
|
발행기관
|
한국전시산업융합연구원
|
발행년
|
2015
|
등록번호(ISSN)
|
2005-1409
|
학술지명
|
한국과학예술포럼
|
권호정보
|
vol.19 pp.679-698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7 11:24:58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1-01-07 11:19:13 에 운영자님에 의해 논문 DB 에서 학회지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