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본 논문은 융합지식 및 인식론적 신념에 관한 개념적·이론적 기초를 토대로 개발된 '융합 인식론적 신념 척도'가 개별 학생의 지식 신념 수준을 경험적으로 확인함으로써, 그 결과를 대학 교육과정의 내용과 질, 교수방법을 개선하고, 나아가 대학에서의 융합교육에 융요한 프로그램 및 기초교양교육 강좌를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자료명
저자
홍수진
발행기관
경희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24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