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4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융합교육을 적용한 과학 수업과 학생들의 과학 인식과의 관계 (Effects of Science Lesson Applying Fusion Education on Student 2017-11-29 11:22:33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55   |   추천  33

 

소개

  본 논문은 현 중학교 과학 교육과정의 교과 간, 전공 간의 융합적 접근에 대한 한계성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할 수있는 새로운 교수학습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과학 수업에 융합교육을 적용하여 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인식 변화에 미치는 효과를 확인하고자 한다. 

자료명

 융합교육을 적용한 과학 수업과 학생들의 과학 인식과의 관계 (Effects of Science Lesson Applying Fusion Education on Student's Perception) 

저자

 장미경

발행기관

 한국교원대학교

발행년

 2013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6:21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디자인전략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에 관한 연규 -융합BI와 융합CSR을 중심으로- 2017-11-29 11:25:38
- 다음글 : IT 융합 서비스 수요예측을 위한 시니리오 기반 방법론 (A methodology for forecasting IT convergence service based on the sc 2017-11-29 11:2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