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4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융합디자인전략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에 관한 연규 -융합BI와 융합CSR을 중심으로- 2017-11-29 11:25:38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76   |   추천  38

 

소개

 본 논문에서는 현재의 변화가 급격한 기업환경 하에서 디자인을 중심으로 기업이미지 제고를 연구하였다. 본록에서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요소를 구성하는 데 있어서 기존의 선행연구를 참고하면서 기업의 목표와 방향성을 중시한 Mark Oakley의 디자인표준화단계를 응용하여 정체성, 차별성, 대응성, 영속성을 추출하였다. 이들 요소는 최종적으로 융합BI와 융합CSR로 구성되어 융합디자인을 통하여 기업이미지를 제고 하게 된다.  

자료명

 융합디자인전략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에 관한 연규 -융합BI와 융합CSR을 중심으로- 

저자

 공희정

발행기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발행년

 2016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6:21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인재교육을 활용한 감상지도방안 연구 (A study on the Method of Teching Music Appreciation Using STEAM Education : F 2017-11-29 11:27:47
- 다음글 : 융합교육을 적용한 과학 수업과 학생들의 과학 인식과의 관계 (Effects of Science Lesson Applying Fusion Education on Student 2017-11-29 11: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