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3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동향분석 3
10 성학십도 6
융합 정보원 DB
융합인재(STEAM)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에 관한 교사들의 인식 연구 : STEAM 연구학교 교사들을 중심으로 (A Study on Teachers 2017-11-29 11:47:35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32   |   추천  23

 

소개

  본 논문은 미술교과가 접목된 실험을 하면서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산출하고 구체화시키는 과정을 거치면서 창의적 사고력과 실생활 문제해결력이 매우 향상된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자기 표현력이 늘어나고 주어진 실험 주제에 대해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산출하는 과정을 교사들의 인식들로 살펴 볼 수 있었다. 

자료명

 융합인재(STEAM)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에 관한 교사들의 인식 연구 : STEAM 연구학교 교사들을 중심으로 (A Study on Teachers' Perceptions of Creativity in STEAM Programs)

저자

 주경남

발행기관

 한국교원대학교

발행년

 2016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6:0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적 디자인 팀의 창의성을 증진시키는 방법 (Methods for increasing creativity of convergence design team) 2017-11-29 11:48:36
- 다음글 : 컴퓨팅 사고(CT)를 기반으로 한 SW 융합교육이 초등학생들의 소프트웨어 관련 진로 지향도에 미치는 영향 (SW Education based on the convergence im 2017-11-29 11:4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