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인재(STEAM)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에 관한 교사들의 인식 연구 : STEAM 연구학교 교사들을 중심으로 (A Study on Teachers
2017-11-29 11:47:35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32 | 추천 23
소개
본 논문은 미술교과가 접목된 실험을 하면서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산출하고 구체화시키는 과정을 거치면서 창의적 사고력과 실생활 문제해결력이 매우 향상된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자기 표현력이 늘어나고 주어진 실험 주제에 대해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산출하는 과정을 교사들의 인식들로 살펴 볼 수 있었다.
자료명
융합인재(STEAM)교육 프로그램의 창의성에 관한 교사들의 인식 연구 : STEAM 연구학교 교사들을 중심으로 (A Study on Teachers' Perceptions of Creativity in STEAM Progr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