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1
7 cj100 3
8 동향분석
9 성학십도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융합영재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비교 (Comparison of the awareness of preschool teachers and elementary teach 2017-11-29 13:11:29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28   |   추천  61

 

소개

  본 논문은 유아교사와 초등교사들이 융합영재교육에 대해 어떠한 인식을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자료명

 융합영재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비교 (Comparison of the awareness of preschool teachers and elementary teachers on convergent gifted education)

저자

 김윤나

발행기관

 숭실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6:0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특허정보를 활용한 산업융합성 평가 방법론 - 기술연관표 제안 2017-11-29 17:40:32
- 다음글 : 융합시대의 사이버보안 거버넌스 구축방안 관한 연구 ( A study on establishment of cybersecurity governance in convergence en 2017-11-29 13: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