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는 초등학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통합교과 활동에서 융합인재교육(STEAM)으로 재구성한 교육활동이 과학적 내용지식 형성과 과학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형성에 어떠한 효과를 보여주는지에 대해 살펴보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설정하였다.
|
자료명
|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Effects of STEAM Program Development and Application for the Lower Grades of Elementary School) |
저자
|
서주희
|
발행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발행년
|
2012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3:58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