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3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동향분석 3
10 성학십도 6
융합 정보원 DB
융합교육(STEAM)을 적용한 물리수업이 학생의 흥미와 이해에 미치는 효과 : ‘전류에 의한 자기장’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TEAM applied physics 2017-11-30 17:15:24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75   |   추천  36

 

소개

  본 연구의 목적은 융합교육(STEAM)을 적용한 물리수업이 학생들의 흥미와 이해의 향상에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고 개발된 수업 자료의 활용성에 대하여 알아보는데 있다. 또한 교육현장에서 과학교육의 통합적 접근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과학적 소양의 함양을 위한 학습 지도에 시사점을 얻고자 한다. 

자료명

 융합교육(STEAM)을 적용한 물리수업이 학생의 흥미와 이해에 미치는 효과 : ‘전류에 의한 자기장’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TEAM applied physics class on students’ interest and comprehension : Focusing on the ‘magnetic fields by the current’ of high school physics)

저자

 조상진

발행기관

 인천대학교

발행년

 2014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3:58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영재교육의 현장 적용 현황 및 영재 지도교사 역량 분석 (An Analysis of the Gifted Education Teachers’ Competencies and the 2017-11-30 17:16:52
- 다음글 : 초등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통합유형 분석 (Analysis of Integration Type in Elementary School) 2017-11-30 17: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