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는 보드게임기반 수학 STEAM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융합인재역량에 미치는 효과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보드게임기반 수학 STEAM 교수-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인천지역 B 초등학교 6학년 20명 학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적용하였다.
|
자료명
|
보드게임기반 수학 STEAM 교육 프로그램이 융합인재역량에 미치는 영향 |
저자
|
김형식
|
발행기관
|
경인대학교
|
발행년
|
2015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3:43:58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