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는 일반학급의 교육과정에 접목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융합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수학적 개념 형성과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것을 본 연구의 목적으로 하였다.
|
자료명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수학 중심의 융합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저자
|
김경희
|
발행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
발행년
|
2013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1:1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