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3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5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융합 인재교육(STEAM)에 기반 한 조형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움직이는 조형활동을 중심으로 2017-12-01 16:21:5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37   |   추천  37

 

소개

  본 연구는 융합 인재교육(STEAM)에 기반 한 조형 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유아 교육 현장에 적용하여 창의성의 효과를 검증하는데 목적이 있다. 융합 인재교육(STEAM)에 기반 한 조형 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하여 창의성과 융합 인재교육에 대한 문헌고찰 및 선행 연구 분석을 토대로 융합 인재교육(STEAM)에 기반 한 조형 활동 프로그램의 목적과 목표를 선정하고 내용을 구성하였다.

자료명

 융합 인재교육(STEAM)에 기반 한 조형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움직이는 조형활동을 중심으로 (The study of the effect to the child's creativity through the formative activity based on convergence human resource education : Formative activity focused on moving)

저자

 유윤정

발행기관

 명지대학교

발행년

 2013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1:1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인재교육(STEAM)개념에 근거한 중학교 미술교과서 분석 (An analysis of the middle school art textbooks based on the conce 2017-12-01 16:27:40
- 다음글 : 융합콘텐츠의 의미 생성 구조에 관한 연구 : 이항대립 개념을 중심으로 2017-12-01 16: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