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2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동향분석 2
10 성학십도 6
융합 정보원 DB
융합인재교육(STEAM)개념에 근거한 중학교 미술교과서 분석 (An analysis of the middle school art textbooks based on the conce 2017-12-01 16:27:4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18   |   추천  35

 

소개

  본 연구에서는 미술 중심의 STEAM 교육을 위한 초기 연구로서, 현재 사용되고 있는 중학교 미술교과서를 비교·분석하여 STEAM 교육과의 연계가능성을 파악하고 STEAM 교육 내에서 미술교과의 역할과 방향을 제안하는데 목적이 있다. 

자료명

 융합인재교육(STEAM)개념에 근거한 중학교 미술교과서 분석 (An analysis of the middle school art textbooks based on the concepts of STEAM education)

저자

 박진

발행기관

 중앙대학교

발행년

 2013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4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Studies on protein folding facilitated by fusion to RNA binding proteins 2017-12-01 16:33:06
- 다음글 : 융합 인재교육(STEAM)에 기반 한 조형 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 움직이는 조형활동을 중심으로 2017-12-01 16: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