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에서는 미술 중심의 STEAM 교육을 위한 초기 연구로서, 현재 사용되고 있는 중학교 미술교과서를 비교·분석하여 STEAM 교육과의 연계가능성을 파악하고 STEAM 교육 내에서 미술교과의 역할과 방향을 제안하는데 목적이 있다.
|
자료명
|
융합인재교육(STEAM)개념에 근거한 중학교 미술교과서 분석 (An analysis of the middle school art textbooks based on the concepts of STEAM education) |
저자
|
박진
|
발행기관
|
중앙대학교
|
발행년
|
2013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4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