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는 중학생들의 스마트교육환경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을 적용한 수업에서 지식융합능력과 만족도를 분석하여, 스마트교육환경의 융합인재교육(STEAM)의 효과와 교수설계에 대한 시사점을 도출하였다.
|
자료명
|
스마트교육환경에서 융합인재교육(STEAM)이 중학생의 지식융합능력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TEAM Education in SMART Learning Environment on Middle School Learners' Knowledge-convergence-ability and Satisfaction) |
저자
|
최형미
|
발행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
발행년
|
2014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4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