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2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동향분석 2
10 성학십도 6
융합 정보원 DB
교과융합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7-12-01 17:11:2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65   |   추천  42

 

소개

  본 연구에서는 영어 교과에서의 교과융합수업 적용 방안을 연구하고 교과융합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와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험 수업을 실시하였다.

자료명

 교과융합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me-based Instruction on the Middle School Students’ English Reading and Affective Attitude)

저자

 김효비

발행기관

 이화여자대학교

발행년

 2016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4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인재교육(STEAM)을 바탕으로 한 중학교 미술교과서 분석 2017-12-01 17:12:24
- 다음글 : 융합적 사고력 검사 도구 개발 연구 (The development of a STEAM Thinking ability Test) 2017-12-01 17: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