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에서는 영어 교과에서의 교과융합수업 적용 방안을 연구하고 교과융합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와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험 수업을 실시하였다.
|
자료명
|
교과융합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Theme-based Instruction on the Middle School Students’ English Reading and Affective Attitude) |
저자
|
김효비
|
발행기관
|
이화여자대학교
|
발행년
|
2016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4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