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4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전국 7개 중학교 시범운영사례를 중심으로- 2017-12-05 14:25:26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476   |   추천  69

 

소개

본 연구의 목적은 2016년부터 전면 시행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프로그램을 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해 개발하고 그 효과성을 창의성측면에서 검증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단계별 One Source Multi Use형 미디어융합디자인 창의진로교육프로그램(총 8회, 16차시)과 이에 따른 학생용 교육교재(워크북, 총 1종, 16차시), 교사 매뉴얼(지도서, 총 1종, 16차시), 결과공유를 위한 커뮤니티 웹 플랫폼 “All Tone”을 개발하고 전국 7개 중학교에 시범 적용하였다.

자료명

 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전국 7개 중학교 시범운영사례를 중심으로- 

저자

 현은령

발행기관

 한양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19 13:13:5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연구 보고서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동서양 윤리패러다임의 충돌과 융합: 한국 근현대 100년, 그리고 미래 2017-12-05 10:16:35
- 다음글 : 19세기말 조선의 민주주의 수용론의 재검토-동서사상 융합의 관점에서- 2017-12-05 11:1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