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3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동향분석 3
10 성학십도 6
융합 정보원 DB
융합인재교육(STEAM)을 적용한 수학수업이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7-12-01 17:24:36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45   |   추천  39

 

소개

  본 연구는 초등학교 수학과 6학년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학교 수학수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융합인재교육(STEAM) 자료를 개발하고 이를 투입하여 학생들의 수학적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였다.

자료명

 융합인재교육(STEAM)을 적용한 수학수업이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Mathematics Lesson Applying STEAM Education on Attitude towards Mathematics)

저자

 정윤회

발행기관

 부산교육대학교

발행년

 2013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3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융합형 학습체험을 통한 여고생의 체육수업 인식 및 참여 변화 2017-12-01 17:25:32
- 다음글 : 융합인재교육의 가능성과 한계 2017-12-01 17: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