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2
5 faq 2
6 cj100 1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동향분석 2
10 성학십도 6
융합 정보원 DB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STEAM기반 미술교육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에 관한 연구 : 오브제 제작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evelopment and effect of 2017-12-01 17:36:57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46   |   추천  39

 

소개

   본 논문의 목적은 융합인재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오브제 제작을 중심으로 STEAM기반 미술교육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여 교육현장에 적용 후 그 교육적 효과를 검증하는 데 있다. 

자료명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STEAM기반 미술교육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에 관한 연구 : 오브제 제작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evelopment and effect of STEAM-based art education program for the cultivation of convergent human resources : focused on the prodution of object)

저자

 홍승은

발행기관

 한양대학교

발행년

 2014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3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역량기반 비교과활동이 건축학 융합교육에 미치는 영향 2017-12-04 09:52:48
- 다음글 : 국어과 융합수업이 고등학생의 핵심역량 및 국어역량에 미치는 효과 2017-12-01 17:3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