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의 목적은 융합인재의 역량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오브제 제작을 중심으로 STEAM기반 미술교육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여 교육현장에 적용 후 그 교육적 효과를 검증하는 데 있다.
|
자료명
|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STEAM기반 미술교육프로그램 개발과 효과성에 관한 연구 : 오브제 제작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development and effect of STEAM-based art education program for the cultivation of convergent human resources : focused on the prodution of object) |
저자
|
홍승은
|
발행기관
|
한양대학교
|
발행년
|
2014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50:3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