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에서는 D 대학에서 구축한 역량 기반 교과-비교과 융합교육시스템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학생들의 자발적인 비교과 활동 참여율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대학에서 비교과 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였다. 또한 건축학 전공 재학생과 지역의 건축 설계사 대표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비교과 활동이 건축학 교육과 학생의 진로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았다.
|
자료명
|
역량기반 비교과활동이 건축학 융합교육에 미치는 영향 |
저자
|
최여진
|
발행기관
|
한국융합학괴
|
발행년
|
2017
|
등록번호(ISSN)
|
2233-4890
|
학술지명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
권호정보
|
vol.8 no.7 pp.225-230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17:3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