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1
7 동향분석 1
8 cj100 4
9 성학십도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융합적 관점에서 한국과 MIC 수학 교과서 분석 2017-12-04 13:25:51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356   |   추천  67

 

소개

  본 논문은 융합적 관점에서 우리나라의 수학 교과서와 미국의 MIC를 분석함으로써 향후 수학 과목의 학습지도와 교과서 개발의 방향설정에 대한 시사점을 얻고자 한다. 이를 위해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을 따르는 우리나라의 중학교 2학년 교과서 3종과 미국의 통합 교과서인 MIC를 선택하여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분석하였다. 

자료명

 융합적 관점에서 한국과 MIC 수학 교과서 분석

저자

 장혜미

발행기관

 고려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4 10:16:29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사회과 융합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 2017-12-04 13:27:15
- 다음글 : 융합창의교육(STEAM) 효과를 위한 어린이과학관의 전시형태 및 관람행동 분석에 관한 연구 (Analysis of exhibition forms and viewing behavio 2017-12-04 13: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