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2017-12-04 13:51:4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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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본 연구는 기능추가 패러다임 선행연구와는 차별되게 기개불일치, 준거점 의존, 그리고 범주화 이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변인을 제안한다.
자료명
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Why do consumers seek “Multi-functional” CPs : Focusing on categorization bias based on functionalities number and mediating effects of future usage le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