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웰다잉 7
4 융합연구 2
5 융합
6 노영희 1
7 동향분석 1
8 성학십도 1
9 cj100 5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2017-12-04 13:51:4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341   |   추천  80

 

소개

  본 연구는 기능추가 패러다임 선행연구와는 차별되게 기개불일치, 준거점 의존, 그리고 범주화 이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변인을 제안한다.

자료명

 소비자는 왜 “多多益善” 융합제품을 추구하는가? : 융합제품 평가에서 기능의 개수에 기반한 범주화 편향 효과와 미래 사용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Why do consumers seek “Multi-functional” CPs : Focusing on categorization bias based on functionalities number and mediating effects of future usage level)

저자

 이진휘

발행기관

 성균관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2:1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공간해상도와 분광해상도의 선택적 반영이 가능한 웨이블릿 기반 영상융합 기법 연구 : IKONOS 영상을 중심으로 2017-12-04 13:53:28
- 다음글 : 융합제품 개발을 위한 모듈 시스템 도입에 관한 연구: -모듈화 제품의 상징적·기능적 구성요소 추출과 적용을 중심으로- 2017-12-04 13:4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