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은 학생들이 주어진 문제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창의적인 사고와 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배경 지식의 상호작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경기도에 소재한 75개 중학교 음악교사 155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음악중심 STEAM 교육의 교수․학습 방안을 모색하는데 그 목적을 두었다.
|
자료명
|
음악중심 융합인재교육(STEAM)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도 조사연구 : 경기도 소재 중학교 음악교사 인식 실태를 중심으로 (Study on Teachers’ Awareness of the Music-centric Human Resources Convergence Education (STEAM) |
저자
|
최성희
|
발행기관
|
경희대학교
|
발행년
|
2015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2:04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