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1
7 동향분석 1
8 cj100 4
9 성학십도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미술중심 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자기표현력과 자기효능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 2017-12-04 15:21:57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372   |   추천  68

 

소개

  본 논문은 미술중심 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자기표현력과 자기효능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자료명

 미술중심 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자기표현력과 자기효능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

저자

 서은정

발행기관

 영남대학교

발행년

 2016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1:53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형태론의 융합과 유형 (Convergence and its types based on Morphology) 2017-12-04 16:28:35
- 다음글 : 수학기반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M STEAM Program Development and Application : focu 2017-12-04 15: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