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의 목적은 뉴미디어 시대, 미디어융합이 가속화되는 언론 환경에서 홍보의 역할 변화를 살펴보고 변화의 대안으로서 동영상홍보에 대한 기업의 인식도 및 언론의 수용도를 알아보는 것이다.
|
자료명
|
미디어 융합 시대 동영상 홍보에 대한 기업의 인식도 및 언론의 수용도 분석 : IT 기업 홍보팀과 IT 담당 기자를 대상으로 |
저자
|
정소연
|
발행기관
|
한양대학교
|
발행년
|
2008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0:3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