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1
7 cj100 3
8 동향분석
9 성학십도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미디어 융합 시대 동영상 홍보에 대한 기업의 인식도 및 언론의 수용도 분석 : IT 기업 홍보팀과 IT 담당 기자를 대상으로 2017-12-05 16:50:1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459   |   추천  75

 

소개

  본 논문의 목적은 뉴미디어 시대, 미디어융합이 가속화되는 언론 환경에서 홍보의 역할 변화를 살펴보고 변화의 대안으로서 동영상홍보에 대한 기업의 인식도 및 언론의 수용도를 알아보는 것이다. 

자료명

 미디어 융합 시대 동영상 홍보에 대한 기업의 인식도 및 언론의 수용도 분석 : IT 기업 홍보팀과 IT 담당 기자를 대상으로

저자

 정소연

발행기관

 한양대학교

발행년

 2008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0:3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스마트 융합콘텐츠의 소비가 이용자의 콘텐츠 평가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다큐멘터리 사례를 중심으로 (Smart Converged Contents 2017-12-05 16:51:31
- 다음글 : 창의 · 융합 능력 향상을 위한 패션디자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중학교 미술 교육을 중심으로 2017-12-05 16:4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