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1
7 cj100 3
8 동향분석
9 성학십도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스마트 융합콘텐츠의 소비가 이용자의 콘텐츠 평가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다큐멘터리 사례를 중심으로 (Smart Converged Contents 2017-12-05 16:51:31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428   |   추천  71

 

소개

  본 논문은 스마트 융합콘텐츠의 소비가 이용자의 콘텐츠 평가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을 실험연구를 통해 알아보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문화콘텐츠 범위에 속하는 영상콘텐츠(다큐멘터리 영상)와 도서형식의 텍스트(책)라는 두 가지 콘텐츠의 속성과 형식을 융합하여, 스마트 융합콘텐츠로 제작하여 사용하였다. 

자료명

 스마트 융합콘텐츠의 소비가 이용자의 콘텐츠 평가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다큐멘터리 사례를 중심으로 (Smart Converged Contents' Impact on Evaluation of and Immersion into Contents by Consumers: Focused on Documentaries)

저자

 이길도

발행기관

 중앙대학교

발행년

 2015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40:3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한국형 산업융합 방법론에 대한 연구 : 기술인문융합을 중심으로 2017-12-05 16:57:43
- 다음글 : 미디어 융합 시대 동영상 홍보에 대한 기업의 인식도 및 언론의 수용도 분석 : IT 기업 홍보팀과 IT 담당 기자를 대상으로 2017-12-05 16: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