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3 융합연구 3
4 웰다잉 6
5 융합
6 노영희 1
7 동향분석 1
8 cj100 4
9 성학십도
10 faq 7
융합 정보원 DB
융합 교육을 위한 디자인 사고 발상 방법론 연구- 테크놀로지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2018-09-17 17:17:42
작성자  cj100 정보없음 조회  573   |   추천  85

 

소개

 본 연구는 디자인 사고를 융합교육에서 보다 적합하게 구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자료명

 융합 교육을 위한 디자인 사고 발상 방법론 연구- 테크놀로지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Ideation Method of Design Thinking for Convergence Education -Focus on Technology Education Cases-)

저자

 이지선

발행기관

 한국디자인문화학회

발행년

 2013

등록번호(ISSN)

 1598-6497

학술지명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권호정보

 제19권 제2호,p.433-445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19 10:20:4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10:30 에 운영자님에 의해 논문 DB 에서 사전/편람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29:11 에 운영자님에 의해 사전/편람 DB 에서 학회지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국가 출연연구소의 협업적 융합연구 성과 분석 2018-11-19 13:31:30
- 다음글 : 체육학분야 학제간융합연구의 발전을 위한 중점추진 전략과제 (A Study on Recruit Priority Strategy Projects for Interdisciplinary 2018-02-13 09:5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