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연구는 디자인 사고를 융합교육에서 보다 적합하게 구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론을 제시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
자료명
|
융합 교육을 위한 디자인 사고 발상 방법론 연구- 테크놀로지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Ideation Method of Design Thinking for Convergence Education -Focus on Technology Education Cases-) |
저자
|
이지선
|
발행기관
|
한국디자인문화학회
|
발행년
|
2013
|
등록번호(ISSN)
|
1598-6497
|
학술지명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권호정보
|
제19권 제2호,p.433-445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19 10:20:47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10:30 에 운영자님에 의해 논문 DB 에서 사전/편람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0-11-20 16:29:11 에 운영자님에 의해 사전/편람 DB 에서 학회지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