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통합과 융합의 필요성은 오래전부터 있었으나, 지금에 와서 융합이 중요한 의미를 갖는 이유는 현대사회가 기술의 발전이 고도화된 후기산업사회이기 때문이다. 시장이 요구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공급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소비 심리와 구매 심리를 미리 파악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기술 이외에도 인문학, 사회과학과 더불어 예술적 감성과 창의성이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자료명
저자
이병욱
발행기관
생능출판사
발행년
2011
등록번호(ISSN)
978-89-7050-677-7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7 11:25:4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단행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