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플립드 러닝 설계에서의 다각적 상호작용성에 대한 융합 연구: 경영학, 컴퓨터공학, 교육공학에서의 상호작용성 이론을 적용한 경영학, 치의학 플립드 수업 사례 |
2018-08-13 16:32:43 |
|
작성자 cj100 정보없음 |
조회 572 | 추천 90 |
|
|
소개
|
연구는 플립드 러닝의 효과적인 설계, 운영을 위해 관여하는 상호작용성을 네가지 차원으로 구분하여 이에 대한 아젠다 발굴과 연구를 시도하고자 한다.
|
자료명
|
대학 플립드 러닝 설계에서의 다각적 상호작용성에 대한 융합 연구: 경영학, 컴퓨터공학, 교육공학에서의 상호작용성 이론을 적용한 경영학, 치의학 플립드 수업 사례 |
저자
|
송지희, 김각균, 이지현, 박성빈
|
발행기관
|
서울시립대학교
|
발행년
|
2015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19 12:37:25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연구 보고서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