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교육과정 및 교수법 혁신
● 글로벌 SDGs에 부합하는 교과목 신설: 지속가능관광, 친환경관광개발론, 녹색관광과기업의 사회적 책임
● 기존 교과목에 글로벌 SDGs에 관한 내용을 추가함으로서 관련 산업·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
● 공감과 협업 능력을 통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교수법 혁신
● 학생들의 국적 다양성을 활용해 글로벌 SDGs에 기여 나. 수요자 중심 학사관리
● 수요자 중심 행정 체계 도입, 의사소통 및 정보 공유의 장(場) 확대 등 수요자 중심 거버넌스 구축
● 학사관리 환류를 위한 자체평가 제도 운영 다. 산업·사회 문제 발굴 및 협업 체계 확립
● 산학 공동 정기 세미나, 지속가능 관광관련 전문가 초청 강연, 글로벌 SDGs 관련 국내 전문기관과 연계 등을 통한 현안 문제 발굴 및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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