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은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수학과 과학교과 간의 융합수업을 진행하여 설문조사를 수업 전후에 각각 실시하여 수학에 대한 태도와 융합수업 인식의 관력성을 확인하고자 하였다.
|
자료명
|
수학과 과학과 교과간의 융합 교수, 학습분석: 직선의 방정식을 중심으로 |
저자
|
이찬미
|
발행기관
|
한국외국어대학교
|
발행년
|
2016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53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