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3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1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수학과 과학과 교과간의 융합 교수, 학습분석: 직선의 방정식을 중심으로 2017-11-29 09:29:57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80   |   추천  36

 

소개

  본 논문은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수학과 과학교과 간의 융합수업을 진행하여 설문조사를 수업 전후에 각각 실시하여 수학에 대한 태도와 융합수업 인식의 관력성을 확인하고자 하였다. 

자료명

 수학과 과학과 교과간의 융합 교수, 학습분석: 직선의 방정식을 중심으로

저자

 이찬미

발행기관

 한국외국어대학교

발행년

 2016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53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현대 패션디자인과 과학기술의 융합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voncergence of contemporary fashion design and technology) 2017-11-29 09:35:12
- 다음글 : 통신·방송 융합에 따른 청책적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olicy correspondence Due to Convergence of Telecommuni 2017-11-29 09:2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