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4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수학 교과와 타 교과간의 융합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과정에 대한 연구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nvergence lesson about mathe 2017-11-29 09:41:18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49   |   추천  40

 

소개

  본 논문은 융합적 사고능력을 가진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수학교과와 타 교과간의 융합 수업 모형을 개발하고, 이를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에게 적용한 융합수업을 실행하여 수학교과와 타 교과간의 융학수업 과정의 전반에 대해 분석한 연구이다. 

자료명

 수학 교과와 타 교과간의 융합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과정에 대한 연구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nvergence lesson about mathematics with other subject and application process) 

저자

 임유정

발행기관

 영남대학교

발행년

 2012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53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인성·창의융합교육 개발 ·운영 과정에 대한 디자인 사고적 고찰 (A Study on Design Thinkning for H-STEAM (Human-centered Converge 2017-11-29 09:43:59
- 다음글 : 인지 은유 기반의 디자인 IT 융합 과정 연구: 핀테크 UX 디자인을 중심으로 (A Study of Congnitive M-etaphor-based Design IT Converg 2017-11-29 09:3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