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1 1 1
2 HubCon 1
3 융합연구 6
4 융합 4
5 faq 2
6 cj100 2
7 노영희
8 웰다잉 2
9 성학십도 4
10 동향분석 4
융합 정보원 DB
인성·창의융합교육 개발 ·운영 과정에 대한 디자인 사고적 고찰 (A Study on Design Thinkning for H-STEAM (Human-centered Converge 2017-11-29 09:43:59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190   |   추천  32

 

소개

  본 논문은 H-STEAM 교육은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을 융합시킨 "인간중심 창의융합교육"으로 먼저 지식을 배우는 이유를 찾고, 사람에게 적용하는 방법을 터득함으로서,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문제 해결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교육시스템에 관해 분석한 자료이다. 

자료명

 인성·창의융합교육 개발 ·운영 과정에 대한 디자인 사고적 고찰 (A Study on Design Thinkning for H-STEAM (Human-centered Convergence Education) development and Operation Process)

저자

 부인규

발행기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발행년

 2016

등록번호(ISSN)

 

학술지명

 

권호정보

 

원문

 [원문으로 이동]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53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수학과 사회과 교과 간의 융합 교수학습 분석 2017-11-29 09:45:23
- 다음글 : 수학 교과와 타 교과간의 융합 수업 모형 개발 및 적용 과정에 대한 연구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nvergence lesson about mathe 2017-11-29 09:4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