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예술을 융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nvergence Science Class of Science and Arts on
2017-11-29 10:09:20
작성자 관리자 정보없음
조회 203 | 추천 40
소개
본 논문의 목적은 과학과 예술을 융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한 것으로 STEAM 모형을 이용하여 화학교과 중심으로 예술을 융합한 수업자료를 준비하교 정규수업시간에 적용하여 고등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 과학적 태도,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았다.
자료명
과학과 예술을 융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nvergence Science Class of Science and Arts on High School Students' Recogn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