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본 논문은 수학과 경제와의 융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학생들에게 직접 적용하여 수업에 나타나는 현상과 효과를 분석하였다. 이 연구를 통해 수학과 경제 융합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및 수학정 성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것을 확인하였고 수업에서 활용할 가치가 있다고 분석하였다.
|
자료명
|
고등학교 수학과 경제 융합 프로그램의 적용 및 효과 |
저자
|
정시훈
|
발행기관
|
아주대학교
|
발행년
|
2015
|
등록번호(ISSN)
|
|
학술지명
|
|
권호정보
|
|
원문
|
[원문으로 이동]
|
해당 게시물은 2020-11-25 11:46:40 에 운영자님에 의해 융합DB 에서 논문 DB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